woniper

객체 중심 Java 본문

책소개

객체 중심 Java

woniper1 2015. 5. 4. 14:23


 회사를 나오기전 인턴 교육을 했다. 교육을 위한 첫 도서 였다. 나도 사 놓고 거의 읽지 못했는데 이 참에 읽어 보기로하고 나도 읽고 인턴분들도 같이 읽으면서 2주간 목,금 총 4번을 걸쳐 중요한 부분을 설명해주었다. 시간상 모두 읽지는 못했고, part1~4까지만 읽었다. 인턴 중 한명은 다른 자바책을 읽어보았다고 했는데 이 책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했다. 설명이 정말 상세히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고. 내가 봐도 설명을 정말 자세히 설명되어있고 그림과 훌륭한 예제가 있다. 예제 보다는 정말 자바의 개념을 잘 정리해주는 책이다. 그것도 요즘 책과 다르게 아주 자세히 말이다. 너무 두껍고 깊은 설명 때문에 지루 할 수 있으나, 개발 언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이런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. 나도 인턴 교육을 하면서 기초를 다지는 좋은 시간이였다.

Comments